본문 바로가기

건강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 : 32kg폭풍감량비법

가수 박보람양이 무려 32키로 감량하신거 다들 알고 계시죠?

이번 포스팅은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 알아보기 입니다 :)







다이어트 전 박보람양은 귀염상이었지만,

다이어트 성공후 완전 여신이 된거 같아요~!

체중 32키로 감량후 신발도 245사이즈에서 235사이즈를 신는다니, 놀랍죠? ^ㅡ^







과연, 어떤 방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는지~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 알아보도록 해요 ㅎㅎ









박보람양은 하루에 무려 5끼를 먹는 방법으로 다이어트했다고해요.

아침엔 고구마, 파프리카, 오이, 토마토로 가볍게 시작하고 헬스장으로 향했다는군요!

아침의 공복감을 살짝 달래주는정도로 간단한 식사를 한게 특징이에요~!


점심은 닭가슴살 샐러드로 단백질을 보충해주는 식사를 했어요~!

빵이나 밥같은 탄수화물이 전혀 없는 단백질 위주의 점심식사를 했네요~!








그밖에 오후3시 간식으로 계란과 바나나, 견과류인 호두를 곁들여 주었고

오후 5시 간식으로는 양상추, 고구마, 닭가슴살을 먹었다고해요.








가장 인상적이었던게 오후 9시 간식인데요~

이는 야식을 방지하기위해 3시 간식과 동일한 바나나, 계란, 견과류인 호두를 먹었다고해요.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쉽게 실패하기 마련인데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 특징은 가볍게 자주 먹어줌으로써 공복감과 과식을 막아준다는 점이에요~!



수많은 다이어트를 도전하고 실패했던 저로썬

대단한 의지를 가지고 32키로 감량에 성공했던 박보람양이 완전 존경스럽네요 ㅎㅎ

저도 올여름엔 저칼로리, 고단백 식단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해보려고해요!







앞으로 인스턴트나 고칼로리 간식이 아닌,

이렇게 자연그대로 먹을 수 있는 과일과 채소류를 중간중간 간식으로 먹는 습관을 가져야겠어요~ㅎㅎㅎ


이상으로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