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태그호이어 까메라 공유시계

최근 결혼준비로 남자 예물시계 브랜드 알아보고 있어요.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선에서 결혼선물로 주고 싶더라구요.

 



 

대표적인 예물시계 브랜드 중에는 해밀턴, 오리스, 오메가, 태그호이어, IWC 등등이 유명하더라구요.

 

 

롯데백화점에 가서 여러곳 가본결과 깔끔하면서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은 태그호이어 까메라 라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상담받은 김에 여러 라인 제품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께요.

 

 

요거는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어 1887 크로노그래프 제품인데요. 최근 도깨비라는 드라마에서 이동욱씨가 하고 나와서 유명해졌다고해요.

 



 

정장에 깔끔하게 잘어울릴 거 같고 클래식한 느낌이 가득해서 최근 인기가 많다고하네요. 가격대는 500만원대로 조금 비싼편입니다.

 

 

기존에 클래식한 느낌이 좀 올드하다고 느껴지는 분들은 캐주얼한 느낌의 테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칼리버5 추천드려요. 편한 옷차림에도 잘어울리고 가격대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100~200만원대더라구요.

 



 

시분침 자체가 부분야광이되고 날짜표시까지 되서 좋더라구요. 사이즈도 지름 41mm로 가장 표준사이즈라 평범한 신체사이즈를 가지고 있는분들께 잘 어울린다고합니다. 조금 덩치가 있으시다면 알이 좀 더 큰제품이 더 잘 어울릴거에요.

 

 

실제로 제가 실물이 가장 보고싶었던 건 테그호이어 까메라 오토매틱 칼리버5 랍니다. 최근 예물시계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검정색이 시크하면서 깔끔한 느낌이라 넘넘 맘에들고 남자친구도 선호하는 디자인이더라구요.

 

 

그런데 알고보니, 최근 테그호이어 까레라칼리버5 네이비 색상을 드라마 도깨비 공유씨가 차고나오면서 블랙보다 더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가격대는 롯데백화점 기준으로 300만원 초반이었어요.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에서 구입하면 조금더 저렴한거 같아서 몇달뒤 해외여행 예정이라 그때 사서 서프라이즈로 줄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