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런던 지하철 노선도 큰사이즈 + 런던 버스

런던 여행루트 짤때 버스와 런던 지하철 노선도 참고하면 도움이 되요!

 





 

오이스터카드 구입해서 사용하면 더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처럼 환승개념은 없지만

하루에 멕시멈으로 결제되는 금액이 정해져있어서

배낭여행객에겐 교통비 부담을 줄여준답니다.

 

 

 

 

< 런던 지하철 노선도 >

 

 

제가 들고갔었던 런던 지하철 노선도 사진이에요~

좀더 크게 보고싶은 분은 아래 pdf파일을 참고해주세요!

 

런던MAP.pdf

 

이건 호불호가 각각 다르지만

저는 메트로보다는 버스를 많이 이용했어요~

 

 

 

 

 

나이트버스도 잘되어있어서

조금 늦은시간에도 숙소로 돌아오기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사실.. London에서는 택시가 넘 비싸서 타기 부담스러우니까요ㅎㅎ

아래에 버스 노선을 보면서 여행짜시면 더 도움이될 거 같아요!!

 





 

주요 관광지로는 런던아이, 빅벤, 대영박물관, 포토벨로 마켓, 내셔널 뮤지엄 등

볼거리가 가득해서 저는 5일정도 머물렀는데 넘 짧게만 느껴지더라구요~

 

바게뜨빵 사들고 제임스 파크, 그린 파크가서 여유를 즐겨도 좋고

저녁에는 뮤지컬관람으로 마무리하면 좋더라구요.

 

다만, 대표적인 영국 맛집을 찾기가 어려워서 조금 아쉽긴했답니다.

여러분은 저보다 많이 알아보고 런던 지하철 노선도 준비하셔서 성공적인 여행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