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GS편의점 8월행사 체크해용

너무너무 무더운 요즘, 시원한 캔맥주한잔, 아이스커피 한잔이 절실한 계절인거같아요. 주변에서 가장 자주 볼 수 있는 GS25 8월행사 정보 알려드리려고 해요.

 

 

GS편의점 8월행사란, 행사제품을 구입하면 원플러스원, 투플러스원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는 이벤트랍니다. 특히 이번 9월 맥주 할인 제품 품목도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맥주덕후이신분들은 주목하시길.

 




 

GS편의점 8월행사 1+1

 

 

가장 먼저 눈에 띄는건 빙그레에서 나온 초코폴레옹 오리지널 초코우유에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서 그런지 더 귀엽네요~! 초코우유 좋아하시는분들은 하나사면 하나 더받을 수 있는 초코플레옹도 도전해보실만해요!

 

 

미니언즈가 좋아하는 바나나를 재료로 만들어진 바나나라떼 케이스도 넘 귀엽죠~ 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아요. 그 밖에 홍차화원밀크티, TOP콜드브루스윗아메리카노, 콜롬비아나아메리카노 등 원플원 행사 음료가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네요.

 

 

다음은 생필품위주로 알아보았어요. 비욘드 마스크팩, 리엔 흑모비책염색약, 미장셴 왁스, 포인트 클렌징티슈 및 립앤아이리무버는 미용관련 제품군이구요.

 




 

헤어관련 샴푸, 트리트먼트, 컨디셔너도 있고, 보통 샴푸린스는 교차지원이 되기 때문에 샴푸가격으로 린스까지 가져올 수 있답니다.

 

 

요미고요구르트 오렌지, 오리지널, 맑은티엔둥글레, 다이아몬드스파클링도 무난하게 마실 수 있는 시원한 음료가 있구요. 아이스크림 중에는 팝엔샷더블패션후르츠, 팝앤샷더블 청포도도 있습니다. GS냉장고어플을 이용하면 하나만 사고 하나는 냉장고에 보관해뒀다가 필요할때 가져가실 수 있어요.

 



 

GS편의점 8월행사 2+1

 

 

국민 아이스크림이라고 불릴 수 있는 왕수박바, 스크류바, 누가바, 돼지바, 비비빅, 월드콘, 부라보콘, 설레임, 요맘떼가 투플러스원 제품이에요.

 



 

조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는 허쉬 콘, 티라미수미니컵, 끼리투게더 크림치즈, 악마빙수, 본젤라또치즈케익콘, 본젤라또 카스타드카라멜콘, 코코넛빙수, 25%망고빙수 등 여름철 더위를 쫓아버릴 수 있는 다양한 아이스제품이 있네요.

 

 

아이스망고바, 숯불향닭강정, 숯불향바베큐바처럼 야식으로 먹기 좋은 간편식품도 다양하답니다. 고메너겟은 처음보는데 꽤 맛있어보이네요.

 

 

제가 평소에 자주구입하는 제품군은 유제품인데요. 바이오드링킹이나, 엑티비아딸기, 플레인은 화장실을 걱정없이 가게 해준답니다.

 

 

그 밖에 덴마크 요구르트, 씨리얼우유, 바나바나우유 등 신제품도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미니언즈가 떠오르는 바나바나우유는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군요~!

 

 

행사하는 빵은 삼림 크림빵, 단팥빵한입, 크림버터롤, 허니토스트, 카톡우유꿀호떡, 유어스 비스마르크도넛이 있네요~!

 




 

그밖에 같이 먹기 좋은 칸타타 커피, 레쓰비, 밀키스 무스카토 등 간단하게 간식으로 함께 먹기 좋을 거 같아요.

 

 

피곤하신분들은 구론산바몬드오리지날이 박카스와 동일한 효능이라고하니 이번에 3개쟁여놓고 하나씩 드시기 좋네요. 하늘보리, 결명자차, 누릉지차 등 물대신 마실 수 있는 행사상품도 다양합니다.

 

 

베지밀, 헛개수, 우엉차, 야간문차야왕, 그린톡스스무디 등 건강음료도 다양해서 다이어트에 관심있는분들은 그린톡스스무디도 좋아보입니다.

 

 

집에 밥이 없거나 귀찮을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햇반도 종류가 오곡밥, 발아현미밥, 큰밥, 흑미밥, 오뚜기밥 등 다양하구요. 입맛이 없을땐 죽으로 간단하게 해결해도 좋을 거 같아요.

 

 

제가 얼마전 일본여행에서 먹었던 코로로 젤리도 이제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군요. 저는 포도맛을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제질이 조금 우리나라 젤리랑 달라서 좀 생소하긴 했어요. 교차지원이 되는 만큼 딸기, 머스켓, 블루베리, 포도 4가지중 3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서 좋네요.

 

 

마지막으로 과자류, 생필품입니다. 저는 보통 과자를 구입할때 봉지과자가 여러가지 종류별로 교차해서 구입할 수 있어서 즐겨 사는편이에요. 특히 스윙칩이나 오감자처럼 맛이 다양한거는 종류별로 사먹기 좋거든요.

 




 

꼬깔콘젤리, 수박바젤리, 스크류바젤리도 눈길이가네요. 수박바젤리는 먹어보니 진짜 아이스크림과 비슷한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맥주는 500ml짜리는 보통 4캔에 만원행사하는게 많구요. 국산맥주는 6캔에 9900원, 355ml 수입맥주는 5개에 만원행사가 많아서 저렴한거같아요!